default_top_notch
default_news_top
default_news_ad1
default_nd_ad1

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장 후보"부천도 정권교체"

기사승인 2022.05.20  07:10:46

공유
default_news_ad2

- , 부천북부역에서 출정식,,, "민주당 집권 12년동안 부천은 빈껍데기만 남은 도시로 전락"

 - 부천의 미래와 발전을 위해, 시민의 행복을 위해 정치권력 반드시 교체되어야

서영석 국민의힘 부천시장 후보는 5월 19일 오후 2시 부천북부역 마루광장에서 일반시민과 당원 등 8백여 명이 한데 모인 가운데, 6.1 지방선거의 본격 가동을 알리는 출정식을 가졌다.

출정식에는 국민의힘 부천시갑 이음재 당협위원장과 부천시병 최환식 당협위원장, 부천시장 경선 과정에서 선의의 경쟁을 펼친 서영석 전 부천시을 당협위원장 및 시·도의원 출마자, 서영석 후보의 후원회장인 임종삼·류재곤·윤영춘 후원회장 등이 참석한 것으로 알려졌다.

서영석 후보는 선거기간 개시일 첫날인 이날 “오늘부터 부천시민의 삶이 바뀌는 첫 걸음이 시작되었다”며, “지난 수년간 고달픈 시간을 보낸 시민들의 일상이 활력과 행복으로 바뀔 수 있도록 전진할 것”이라며 출정의 포문을 열었다.

아울러, 서 후보는 “수도권 제1의 도시였던 부천이 민주당 집권 12년 동안 빈껍데기만 남았다”면서, ⌜부천 민주당 12년⌟이라고 적힌 현수막을 찢어 가르는 퍼포먼스를 펼치는 등 부천 정권교체의 강한 의지를 보여주었다.

특히 서 후보는 “베드타운으로 전락한 부천을 다시 살리기 위해 기존 산업의 부가가치를 높이고, 부천을 지속 가능한 자족도시로 만들 것”이며, 동시에 “주민들의 체감형 생활복지 및 삶의 질 향상을 위해 시민의 의견을 늘 경청하는 위민행정을 펼칠 것”이라며, 부천의 대변화를 약속하였다.

이에 화답하듯 부천시 시·도의원 출마자 및 연사들은 하나같이 “부천도 정권교체”를 외치며, 국민의힘 소속 출마자 전원의 필승과 화합을 기원하였다.

한편, 서 후보의 대표공약은 ▲3개 구청 및 36개동 복원(광역동 폐지), ▲1가구 1주택(공시가격 약 5억이하) 재산세 100% 감면, ▲종합운동장 일원 및 대장신도시 경제거점화, ▲중·상동 1기신도시 재건축 지원 및 구도심 균형개발 ▲특목고 유치, ▲반려 테마파크 및 문화센터 조성 등이다.

 

 

the복지타임즈 www.bokjibang.com

<저작권자 © THE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default_news_ad5
default_side_ad1
default_nd_ad2

인기기사

default_side_ad2

포토

1 2 3
set_P1
default_side_ad3

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

default_side_ad4
default_nd_ad6
default_news_bottom
default_nd_ad4
default_bottom
#top
default_bottom_notc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