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fault_top_notch
default_news_top
default_news_ad1
default_nd_ad1

'1등 시의원' 곽내경 부천시의원 후보, “실력있는 젊은 1등 정치 어게인”

기사승인 2022.05.18  06:58:44

공유
default_news_ad2

-  “주민을 섬기고, 부천을 섬길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.” 호소


'1등 시의원' 곽내경 시의원 후보가 “주민을 섬기고, 부천을 섬길 수 있는 기회를 주십시오.” 라며 간절한 마음을 담아  지난 12일 부천시 '가선거구'에 후보 등록을 하고 본격적인 선거운동에 돌입했다.

곽 후보는 “코로나19사태로 나라가 위기에 처해있다. 모든 자영업자들이 무너져가고, 부천지역의 서민들은 경제적 고통 속에 하루하루 힘든 나날을 보내고 있다”며 “기초의회 무용론이 대두되지 않도록 1인 3역할을 해낼 것”이라고 각오를 다졌다.


곽 후보는 지난 4년간 당심을 바탕으로 시민사회단체와 공무원노조로부터"1등 시의원" 평가를 받았다. “1등 시의원” 평가의 원동력이 주민 여러분들의 응원과 성원 덕이라는 사실을 단 한순간도 잊지 않았다면서 지지를 다시한번 눈물로 호소하고 있다.

그동안 국민의힘 당원들과 부천동 주민들이 키워주신 곽내경 시의원 후보임을 자평하고 있는 그는 “어르신을 직적 찾아뵙고, 소외된 계층과 약자를 위해 다시한번 뛸 수 있는 기회를 달라”며, “여성의 섬세함으로 부천동 내 가정으로 생각하고 꼼꼼한 의정활동을 펼칠 적임자임”을 내세우며 지지를 호소했다.

다시 심장 터지게 뛰면서 부천시민과 당원들을 자랑스럽게 섬기고 싶다는 곽 후보는 “잘 훈련된 실력있는 곽내경! 능력으로 검증하고 선택해 주시길 간곡히 부탁드린다”며 “부천동의 ‘행복 확성기’가 돼 지역주민의 심부름꾼으로 생활정치를 실현하겠다”고 포부와 지지를 전했다.

the복지타임즈 www.bokjibang.com

<저작권자 © THE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default_news_ad5
default_side_ad1
default_nd_ad2

인기기사

default_side_ad2

포토

1 2 3
set_P1
default_side_ad3

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

default_side_ad4
default_nd_ad6
default_news_bottom
default_nd_ad4
default_bottom
#top
default_bottom_notch